130309 수원블루윙즈 이용래 박종진 박현범 선수 팬싸인회









저번시즌 첫 경기때 이용래 박종진 박현범선수 싸인회 한거.

역시 저번에 올린 강원전 사진이랑 같이 보정해서 노이즈 자글자글에 사진 무척 밝다. 작년의 나... 이걸 보정이라고..

처음 받았던 선수 싸인이라서 기분 좋았다ㅋㅋ

막 다른 팬분들은 악수도 하고 그러던데 나는 수줍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했었던 기억이..

이거 받으려고 아침일찍 제일 일찍 와서 서있던 적도 있었지ㅜ 시간 왜 이렇게 빨리 갔는지ㅋㅋㅋㅋㅋㅋㅋ

이 이후로 싸인회 계속 열줄 알았는데 한 번 하고 안하더라 ㅠㅅㅠ 

제민선수랑 용준선수 또 누구였지ㅋㅋㅋㅠ 했었다

그땐 늦게가서 못 받구 진짜 착하신 제민선수(ㅠㅠ) 덕분에 사진 한장 건졌었는데ㅎ..

이번 시즌엔 싸인회도 많이 하구,,, 그러길 바래야지ㅎ

지금 나의 목표는 시즌 시작 전까지 13시즌 사진 올리는건데 실현 불가능할 것 같다ㅋ...

이번 시즌이면 축구도 한동안 못볼텐데 열심히 보러다녀야지

어제 팬즈데이 공지떠서 기분이 좋음 올해는 꼭 갈거야 ^~^



130309 수원블루윙즈 이용래 박종진 박현범 선수 팬싸인회
Football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