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308~140309 샤이니 콘서트 SHINee WORLD Ⅲ in SEOUL (팝콘) 후기




팝팝 튀는 팝콘 >▽< 

일주일 지났지만 그래도 써보는 샤이니 콘서트 SW3 소소한 후기.

올공 들어왔을때 딱 보이는 게이트에 붙어있는 샤이니 ㅠㅅㅠ 이번 콘 굿즈고 사진이고 짱 예뻤다... 포스터도 짱...b


아참 날짜는 양일 다 써 놓았고 둘 다 가긴 했지만

첫콘은 굿즈사고 집에 왔고 막콘은 굿즈+콘 관람까지 하고옴 ㅋㅎ

= 양일 사서 개고생 그러나 마음은 뿌듯....ㅠㅠㅠ


그래서 첫콘이랑 막콘이랑 사진 막 섞여있음 주의~

++ 할말이 너무 많은 관계로 스압 주의ㅋㅋㅋ 사진은 모두 폰카 ㅜㅅㅜ




올공 부출입구(?) 로 들어왔더니 옆에 있었던 현수막...

들어오면서도 두근두근해서 사진 한장 찍었당ㅋㅋㅋ



이거시 막콘 MD줄 명단번호...ㅋ.....

첫콘은 명단 없었어서 집에 왔는데 6시에 명단 생겼다는 얘기를 듣고 멘붕..ㅋ....

그래서 막콘땐 한 7시쯤 올공 도착했나? 그래서 오자마자 명단번호 적었었다ㅋㅅㅋ

근데 첫 막 둘다 굿즈줄 섰었는데 막콘이 훨씬 널널했다 (주관적) 

첫콘때 더 일찍 도착했는데 그떈 명단 없고 오픈시간 늦어서 줄에서 5시간 기다렸나...? (지금 생각하면 미친듯ㅎ...ㅠㅠ)

근데 막콘땐 더 늦게 도착했는데도 명단쓰구 주위에서 좀 쉬다 줄 2시간? 정도 기다리구 줄도 금방 빠져서 빨리 샀던 것 같다

근데 야광봉은 첫콘때 5개 - 2개 - 1개 제한 있었는데 막땐 아예 처음부터 2개로 제한 걸어버리더라ㅋㅋㅋ 물량문제 있으니까... 뭐ㅋㅋㅋ

어쨌든 잠도 안자고 새벽같이 나간 덕분에 계획대로 굿즈는 잘 샀당

원래 걍 야광봉만 사고 말려고 했는데 (굿즈 수집하지 말자는 주의...) 다른것도 사버렸어...ㅋ 시ㅣㄹ물 갑ㅇ<-<

너무 예뻐서 안 살수가 없ㅇ잖아.... 수만네회사 좋겠다ㅋ... 돈 쓸어 모았을듯..ㅋ.....



올공엔 무려 토끼가 뛰어다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공 근처 안살아서 올공 올일 없는 나는 신기...

귀엽긴 했는데 가까이 오니 무서워... 동물 안좋아함 ㅠㅅㅠ

근데 토끼들은 첫콘땐 많이 보이더니 막콘땐 한마리도 안 보이더라ㅋㅋㅋ 이유불명...


그리고 MD줄 앞에 있었던 굿즈 프리뷰(?)...

실물갑 짱짱......... 하나같이 예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돈만 많았어도... 많이 샀겠지..ㅋ.... 현실은 거지...




굿즈 사고 무료배부 받으러 다녔다

양일 죽어라 뛰어다니니 많이 받긴 많이 받았음ㅋㅋㅋㅋㅋㅋ

사진은 글 마지막에 첨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듯이 나눔 받으러 다니구 공연장 2시쯤 들어감

나는 티켓팅 성공하였기 때문에 ★☆

친구들은 3층으로... 나는 플로어로 (안타까움+흐뭇)





그래서 이것이 C2 중간열?쯤의 시야!

진짜 자리 딱 갔는데 감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싸콘땐 플로어 못가고 2구역 갔었는데 (그때도 기적이었지만) 훨~~~~~씬 잘 보였다ㅠㅠ

다만 한 가지 아쉬운건 사진 정면에 보이는 기둥님께서 무대 중앙을 가리는 기둥테러가 조금 있었다는 점ㅜㅜ

하지만 돌출로 나오면 진짜 완전 짱짱ㅇㅇㅠㅠㅠㅠ잘보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동)

캬 다시 생각해도 자리 짱짱이었다 >▽<

키 작아서 무척 걱정했는데 다들 크시긴 크시더라ㅠㅠ 깔창 포함 7CM정도 장착하고 갔어도 작긴 작음ㅋㅋㅋ

그치만 요리조리 뒷꿈치 들고 잘 보니 잘 보임ㅋㅋㅋ 걱정할 정도는 아니었다 깔창 장착이 도움이 된듯ㅎㅅㅎ





샤기지 이벤트 YOU MAKE MY LIFE 종이 슬로건과 콘서트를 책임진 야광봉 !

기본봉이랑 팝콘봉 !!

팝콘봉은 펄 들어있어서 마음에 들었구 기본봉은 예비로 들고와서 두개 다 들고 응원했다

기본봉은 계속 써서 팝콘을 끝으로 전사하셨음... 건전지를 사놓긴 했는데 어떻게 끼는지 몰라서 일단 보류...ㅋㅋㅋㅋㅋ

콘서트는 야광봉이 있어야 진정 즐길수 있는 것... 

굿즈줄서고 무거운 가방 매고다니느라 시작도 전에 어깨와 팔 거동이 힘들었지만 

꿋꿋이 약 3시간 정도 동안 야광봉을 손에 놓지 않고 열심히 응원했다 ~^▽^~



그리고 콘서트는 사진은 찍지도 못하게 했구 사진보단 콘서트 즐기는게 중요하다 생각해서 못찍었다

리앵콜땐 좀 찍고 싶었는데(ㅠㅠ) 앞으로 나갈때 핸드폰도 카메라도 아무것도 안들고 나와서 찍을수가 없엉ㅆ엉...

그래서 기억ㅇ력 제로지만 제일로 인상깊었던 무대들 사진 직캠들이랑 글만 몇개 기록!


첫번째 챕터 두번째 무대

EVIL




진짜..... 미친것같은.... 이블!!!!!

포인트가 너무 많다ㅠㅠㅠㅠㅠ

일단 빨간 안대 쓰고 나오는데 무릎꿇을뻔..ㅋ...... 그리고 안대 이용한 안무 진짜 멋졌다

입에 물고 손에 들고..... 던지고...... 나죽음....

얼굴 겹쳐놓은 VCR 진짜 멋졌는데 무대 보느라 제대로 못 본것 같아 약간 아쉽...ㅠㅠ 소장하고 싶을 정도

그리고 멤버 전체 렌즈 착용... 이진기 최민호도 렌즈.... (너무 좋아서 한숨)

그리고 이태민 부농렌즈에 기범이 사진에 렌즈 좀 보세요.... 대다나다..... 황홀할 정도..

허우적거리고 발목 붙잡히는 안무는 진짜 날 미치게하고 뱀파이어 컨셉은 날 두번 미치게 해 ㅇ>-<

그리고 중간에 어뉴어빠 제외 복근 공개(^//^) 대단...

첫번째 섹션부터 강렬함을 선보인 샤이니....ㄷㄷㄷㄷㄷㄷㄷㄷ


두번째 챕터 아홉번째 무대

Girls, Girls, Girls




사실 막콘을 간지라 안들으려 해도 듣게 되었던 스포로 삼걸스를 한다는 걸 알았는데

이런 깜찍한 옷을 입고 올줄이야 상상도 못했지....ㅠㅠㅠㅠㅠ

탬쨩은 귀여운 안경 착용 ㅠㅠ 범생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중간에 나오던 푸른밤 종현입니다 하는것도 너무 웃겼고ㅋㅋㅋㅋ 옆에 있는 웃는진기는 더 웃기고ㅋㅋㅋㅋㅋ

다리 척 드는 안무는 너무 귀엽ㄱ고 깜찓ㄱ하고 사랑스럽고...ㅠㅠㅠㅠㅠㅠㅠ 형용할 수 없는 복합적 감정ㅋㅋ큐ㅠㅠㅠ

뮤지컬 컨셉도 너무 좋았고 미용실 따라한것도 재밌었구 귀엽고 짱짱이었다 !!!!!!!! ~~~~~~


다섯번째 챕터 열다섯번째 열아홉번째 무대

KISS YO , 3 2 1 







둘다 일본곡이라서 두개 묶어보았다 ^ㅂ^


일단 키쇼는 샤이니 일본곡 중에서도 내가 진짜 좋아하는 노래!

민호 직캠을 들고 온 이유는 이 직캠에선 잘 안보이지만 (ㅠㅠ) 민호의 아이스크림 초코레또 나니가이~~ 하는 부분을

내가 진짜진짲 ㅈㅇ짱ㅉ짱 좋아하기 때문.... 상큼.... 귀엽... 깜찍....

엄선한 짤들을 봅시다... 다들 상큼함이 너무하네요... 샤이니가 사람 죽이는데 왜 뉴스에 안나와요.........???????ㅁ7ㅁ8


그리구 321은 사실 나왔을때 귀찮음병이 도져서 뮤비만 몇번 보고 음원을 안받았었는데

콘서트에서 321를 딱 하는데,,, 좋은데... 노래는 제대로는 잘 모르겠고...ㅋㅋㅋ

결론은 모르든 알든 신나게 놀았지만 다녀와서 바로 321 음원부터 받았다ㅋㅋㅋ

그때부터 계속 듣고있는데 신나고 너무 좋아 ㅠㅠ 321 !!! 온리원 !!!!

그리고 콘땐 번안해줘서 좋았다 >△< 처음엔 일본어 그대로인줄 알았는데 중간에 번안이라는 걸 깨달음ㅋㅋㅋ

첫콘엔 춤신춤왕 이진기씨 등장했다던데 막콘가서 못본게 아쉽긴 하지만

이마 맏대는 영감라인 본것ㅁ으로 만족 ~~~ 영감영감해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섯번째 챕터 열여덟번째 무대

Real



제.가.이.구.역.의.리.얼.성.애.자 (오타쿠ver)

리얼 반주 나오자마자 소리침... 너무 좋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

리얼이 진짜 청량 갑 아니겠습니까 여름에 진짜 잘 어울리는 노래인데 언제 들어도 좋음 >▽<

무빙카 보러 사람들 다 이동하길래 얼른 가서 무빙카 오고가는거 지켜봤다 진짜 가까웠어 !ㅁ!

아쉬운 점은 무빙카때문에 안무 제대로 못본거... 그ㅡ게 좀 아쉽다 ㅠㅠㅠ 힝


여섯번째 챕터 스물네번째 스물다섯번째 무대

EVERYBODY , 너와 나의 거리


에블바디는 이미 사녹으로 매우 단단히 단련되어있는 칼응원법...

진짜 미친듯이 응원했다 응원에 희열을 느낄만큼 열심히 !!

그래서 너무 기억에 남구 (흥블바디>ㅁ<)

또 작년 에블바디 활동때 정말 정신력으로 버티는 샤이니가 생각나면서

생각하면 찡해지는 노래가 이 에블바디다 ㅠㅠ 작년 활동의 완결판이랄까...ㅠㅠㅠㅠㅠ


그리고 너와 나의 거리.

싸콘 때 엔딩 곡이었는데 들으면서 나도 팬들과 샤이니의 거리를 이야기하는 것 같다고 좀 느꼈었던건 맞다

그래서 들으면 조금 가슴 아팠던 건 사실이었는데 

종현이가 이건 팬분들을 보고 쓴게 아니라고, 달을 보고 쓴거라고.

달과의 거리는 엄청 멀지만 팬분들과의 거리는 가깝다고 말해주는데 얼마나 뭉클하던지

민호가 나중에 너와 나의 거리가 나오면 영미터!!! 를 외쳐 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해주는데 얼마나 감동적이었는지.

아 쓰는데 눈물나 어떻게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실눈물남.......

그래서 너나거는 감명깊었다. 샤이니의 진실된 마음을 느낄 수 있어서.


그리고 앵콜, 리앵콜


 


사실 친구들이랑 콘서트장 가면서 농담으로 왠지 오늘은 종현이랑 기범이 울것같다고 말했는데

정말 종현이랑 기범이 수도꼭지가 터져버렸다

샤이니가 말했던 감명깊은 말들 중 나는 종현이가 했던 말이 가장 인상깊었다

"우린 계속 여기 있을거구요. 여러분들이 찾아오면 우릴 볼 수 있게 할게요."

이 말이 왜 그렇게 감동적이었는지ㅠ 옆에 있는 팬분이 종현이 터지자마자 같이 터지시는데

거기 동화되서 진짜 눈물나는줄 알았다 찔끔찔끔 나오더라

샤이니가 얼마나 많은 생각을 하고 얼마나 많은 어려움과 고난을 겪고 있는지 다 알고 있으니까

진짜 너무 고맙다는 말밖에 할 말이 없다ㅠㅠㅠ 샤이니 정말 고마워.. 언제나 고마워 ㅠㅠㅠㅠ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첫콘땐 리앵콜 못나왔다고 하는데 막콘땐 나와줬다

종현이가 덕후들 사이에서 만짐 당하고 있는(ㅋㅋ) 사진 중 저 뒤쪽에 내가 있었다... 만지진 못했지만 진짜 짱 가까이서 봤어

플로어 짱짱,,,,,  종현이도 짱짱...

팬들에게 가까이 있다는 걸 바로 보여주려는듯 팬들에게 다가오는데 얼마나 감동적이었는지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샤이니는 진정한 아이돌이야.

나의 우상들....


이번 콘서트로 많은 걸 얻고 다시 시작하는 기분이었다,

샤이니처럼 열심히 살아야지 이 생각도 들고

샤이니 다섯 멤버가 오랫동안 함께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샤이니는 모두 함께 있어야 더 빛이 나는 법

샤이니 내일도 사랑해 ♥ You Make My Life COLORFUL ! 우린 늘 너희 곁에 ♥



콘서트 양 사이드에 붙어있었던 현수막




끝나고 나와서

여운이 남아서 게이트 한번 찍고, 하늘 한번 찍고 

나왔는데 밝아서 일찍 시작해서 어둡지 않구나 이생각 들었다

하늘 예뻐!



그리고 콘서트용 네이루~

딥프렌치 요즘 좋아서 모디 민트라떼 + 이니스프리 촉촉한 보라빛 밤 발랐다

기분내려고 스톤도 붙였당 뀼



또 첫콘 안갔지만 좋은 샤월분 이벤트 당첨되서 오늘 집에 도착한 첫콘 이벤트 슬로건!

첫콘 슬로건까지 소장할 수 있어서 너무 기뻐 ㅠㅠ

진짜 고맙습니다 >ㅁㅜ!!!!



마지막으로 아까 말했던 무료배부 받은거 일단 첫콘때 받은거 !

굿즈 산것도 들어있다 !



대망의 첫+막 무료배부 샷

미친듯이 받으러 다닌 보람이 있는 그런... 사진입죠

뀼뀼뀼  굿이 6개 >▽<!!!!!!!!

나눠주신 모든분들 고맙습니다 ♡


정말 즐기고 느끼고 온 콘서트

길고 긴 후기 끝내야지

샤이니 전광판 멘트로 끝낼테야.




온유: 음악을 통해 우리가 서로 이렇게 연결될 수 있다는 것은 아마도 기적이지 않을까요? 저는 그렇게 생각해요 ^^


종현 : 반짝하고 사라지지 않길 언제나 여기에


Key : 이 순간이 나에게만 기억되는 것이 아닌 우리 모두의 기억에 사랑으로 남길


민호 : 별처럼 빛나는 여러분의 눈망울 속에 편안함을 느껴요. 오늘 더 가까워졌죠?


태민 : 항상 곁에서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 덕분에 힘들 때 위로가 되고 극복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누군가에게 상처를 받았을 떄 저로 인해 위로가 되고 극복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140308~140309 샤이니 콘서트 SHINee WORLD Ⅲ in SEOUL (팝콘) 후기
SHINee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