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301 수원블루윙즈 팬즈데이

캬 팬즈데이 사진 드디어 정리 >▽<

이번 시즌엔 사진을 좀 편집해서 정리하기로 마음을 먹었기 때문에

포토샵... 보정.... 하였다 ☆★



시즌 MVP 홍철~~~~~~~~~~~~~~~~~~~~~~~

저번 시즌 홍철 없었음 어쩔뻔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

그야말로 짱짱맨...  얼굴도 귀욥 축구도 잘해 ^-^**

홍철 마킹할까 진지하게 고민했었는데ㅋㅋㅋㅋㅋㅋ

결국 마킹 안하구 걍 싸인이나 받으러 다니기로..

마킹 내 스타일 아니야! (feat. 갤럭시형)



이 선수 참 귀여운 선수네,,,

파릇파릇한 신인선수... 고민성선수 (맞겠지...) 라 합니다

사진만 봐도 파릇파릇함이 느ㄱ껴지지 않나요 (무리수)



저번 시즌 있었던 골키퍼분들이 다 떠나고 영입을 많이 한 듯

뉴페이스들 중 한명인 노동건선수 ㅋㅅㅋ

키도 크고 머리도 독특해서 눈에 잘 띔ㅋㅋㅋㅋㅌ

기억은 잘 안나지만 유쾌했던 것 같슴니다

저 선수가 여자친구 있다고 한 선수인가... 목소리가 상ㄱ당히 좋았던 그 선수... 맞는지 기억이 안남...ㅎ....



최신기종 배기종이라고 뒤에 앉았던 말만 많은 인간들이 말했던 바로 그 분..!

상주전에서 두 골이나 몰아넣었는데,.,,, 수ㅈ원 왜 이기지를 못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갓기종.,.,,,,...... 굿......ㅁ7ㅁ8



그리고 다른 새로 수원에 온 선수분들~

왼쪽부터 이상욱선수 조성진선수 김은선선수 인걸로 추정,, (틀렸다면... 죄송스러ㅠㅅㅠ)

저는 특히 김은선 선수가 상당히 기대가 된답니다....^^



은 웃음을 주었던 거만한 F4 세계...

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기만 해도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



신인 이우석 선수

보다보니 대포도 몰고다니는 선수더라(?)

잘 생겼으니 그럴만도 한것같구,.. 무ㅓ 그렇습니다

매탄고 출신으로 알고있으나 늘 그렇듯이 정확하지 않음

망할 기억력(ㅠㅠ)



상의탈의... 매우 바람직,,,

팬즈데이의 전통 아니겠습니까..*-_-*



트레이드 마크ㅋㅋㅋㅋ 피쓰~~~ 하는 흥이 많은 세계선수ㅋㅋㅋㅋㅋ

신인선수 장기자랑 중 젠틀맨 세계선수도 무척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장기자랑 영상은 바로 아래에~



이 영상의 포인트는 젠틀맨 할때 나오는 신세계선수와 나오려다가 노래 끝나서 들어가는 추평강선수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라송이어서 너무 웃겼닼ㅋㅋㅋㅋㅋ

노동건 선수 춤 잘 춤ㄷㄷㅋㅋㅋ



제민선수 !▽!...

사실 전 팬즈데이 때 제민선수 위주 사진찍기를 하였,,,

뒤에 더 있음 ^^^^^

제민선수 참 좋음...~



감독님 말씀하실 때~

멋있음 ㄷㄷ 꽃중년 ㄷㄷ

뒤에 신세계 시선강탈 ㄷㄷㅋㅋㅋㅋㅋㅋㅋㅋ

멋있는말 하셔서 더 멋있어 보였다 이번 시즌엔 더 잘해보아요....^...^ 



잘생겼다 연제민



아....ㄴㅋㅋㅋㅋㅋ나 이사진때문에 죽을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다 이런 엽사가 찍히게 되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오른쪽 사진처럼 정상적으로 멋ㄱ지게 생기신,,, 염키유천,,,ㅋㅋㅋㅋㅋㅋㅋ이신데....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주장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좀 웃을게요

아 그 응원노래 생각난다ㅋㅋ 염기훈은~~~왼발의 지배자~~~~~~~♪

신나서 좋아하는 응원노래 중 하나ㅋㅋ 왼발의 지배자 염기훈은 수원위해 왼발을 쓸거야 !! 



이게 트위터에 올렸었던 프리뷰 사진이었던 것 같다

이번 시즌엔 정리도 안하는 사진 자기만족 프리뷰나 올려보기로 하였음ㅋㅋㅋ

보정이랍시고 했는데 지금 보니 이상하넴



홍철선수 굠.... 표정ㅇ봐......



제민선수를 향한 나의 카메라 초점 ~~~~~~

다정하구 잘생기고 키도 크고 축구도 잘해~~~~~~~(콩깍지)

사실 나는 저번 팬싸인회때 정말정말(!!!) 친절한 제민선수를 보아서 더 좋아진것이었다... 짱....☆



철선수와 지훈선수

두 선수 나란히 앉아ㄴ있는데 보기 좋아서(ㅋㅋㅋ)

조지훈선수 꽃미남이었는데...ㅋ... 고생을 많이 했는지 

이런말 하기 뭐하지만,,ㅋㅋㅋㅋㅋㅋ 요즘 조금...아주 조그.ㅁ... 삭으신듯...ㅋㅋㅋㅋㅋㅋㅋ (ㅈㅅ)

축구선수 잘생기면 좋지만,,, 축구만 잘하면 되니까... 삭아도 되니 (?) 이번 시즌엔 수원좀 어떻게 해봐요ㅎㅠㅎ



마지막은 제민선수의 듬직한 등판이랄까ㅏ


140301 수원블루윙즈 팬즈데이
Football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