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309 수원블루윙즈 vs 강원FC (in Bigbird)





















































20130309 수원블루윙즈 vs 강원FC

1 : 0 ( 승리 ) _ 11분 김두현 골 

 

수원의 홈개막전이었던 강원전 !!

나에게 13시즌 K리그 클래식 첫 직관이기도 했다 ^^ 

첫 홈경기를 승리로 마무리해서 너무 기뻤다 .

대세선수 전반 끝날무렵 부상은 안타까웠지만 ㅜㅜ 곧 좋은 모습 다시 볼 수 있으리라...!!

사실 3:0 승리 정도는 가져올 수 있었던 경기내용이었는데 운이 조금 아쉬웠던 것 같다;;

그래도 승리는 언제나 기분좋은 법 ! 쎄오의 수원~ 앞으로도 기대된다.

 

_ 싸인회 덕분에 우연치않게 보게 된 강원전이라 W석 자유석에서 친구와 함께 관람.

사진은 한 백장 넘게 찍은 것 같은데 골라골라 이정도다... 하하 총 49장...;;;

보정을 잘못해서 하나같이 밝고 노이즈..? 많게 나온건 이해...ㅜㅜ 사진을 어떻게 해야할지 생각 좀 해봐야겠다.

뭐 어차피 데세랄도 아니고(...) 디카따위로 뭘 하겠냐만은 ^^ㅠㅠㅠ

아 그리고 홈개막전을 지금 올리는건 순전히 나의 귀찮음...덕분이다..

포항전은 사진 얼마 안찍었는데 간단히 코멘트만 남기는걸로/~

올 시즌 열심히 직관하기로 ! ^^

+) 조지훈선수 사진이 많은건 기분탓인걸로 ^~^ㅋㅋㅋㅋㅋ


+))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 옮기기...

지금 보니 말투좀 보소... 쎄오의 수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시즌 첫 경기 사진이라니 풋풋해서 녹아 버릴 것 같다 ~~~~~~~~~★


+))) 헉 사진을 왜 불러올 수 없니...

나중에 다시 수정할게요 !!


+)))) 수정 완료




130309 수원블루윙즈 vs 강원FC (in Bigbird)
Football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