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719 수원블루윙즈 레이디스데이 프리허그


지난 인천전 때 레이디스 데이라고 행사해서 막 여러가지 이벤트 했을 때 그중 하나인 프리허그 이벤트 ^ㅅ^

오직 여성팬만 가능한 ㅋㅋㅋㅋㅋ 프리허그였다

매우 가까운 거리이므로(ㅎㅎ) 디카로 열심히 사진 찍었는데 선수들 짱 귀엽구 잘생겨서 (콩깍지) 보정해서 들구왔다

선수들 어색한 모습이 인상깊었던 프리허그 굠굠해

(프리허그 열심히 참여했다가 블루윙즈 미디어에 초상권 침해당한 찌르...)




이렇게 귀여운줄 몰랐던 (...) 고민성 선수

가까이서 보니까 상당히 구ㅣ엽다...... 크어아이,.



사실 나 이 선수분 이름 프리허그때 기억하지 못했다..ㅋ...

골리인건 알고있었다 그래도 ㅋㅋㅋ

아 누구지 생각 안나다가 양형모 선수인것을 깨달았읍니다 죗옹합니다...

포즈가 매우 귀여워서 들구왔읍니다....ㅎㅅㅎ

프리허그 대신 셀카 찍을때 환하게 웃어주셔서 넘넘 감사했던 선수님이시져...//ㅁ//



어색해서 웃는 대경선수 ㅎㅎ



이 때 좀 더워서 성수들 막 부채질 하고 그랬는데 

클래퍼 부채로 부채질 하는 고민성선수 넘 기여워여



수원블루윙즈와 한국민속촌이랑 협약 맺어서 사또가 빅버드에 출동했다

사또가 프리허그 장까지 진출 ㅋㅋㅋㅋ 상기선수랑 대화중



캬하

말이 필요없는 제민선수

꽃미남이쟈ㅑ나 성격두 좋쟈나



짱 멋있다



소심한 내가 (ㅋㅋ) 선수들에게 부탁한 V 시리즈~~~

1번 대경선수 !



2번 형모선수 v~('^')~v



3번 (귀여운) 민성선수 v(ㅎㅂㅎ



4번 ㄴㅐ가 짱짱 좋아하는 상기선수 v 'ㅅ'



마지막으로 완벼쿠하신 제민선수 ㅠ~ㅠ




으흐ㅡ흐

재밌는 경험이었다

이런행사 좋아요 b



140719 수원블루윙즈 레이디스데이 프리허그
Football ::
TOP